인사이드태권도
> 태권도
[국기원]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 드리는 글
인사이드태권도  |  kaku616@gmail.com
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
승인 2020.02.25  17:44:22
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

□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!

□ 우리 원은 1972년 개원해 세계태권도본부이자 지구촌 태권도 가족들의 구심점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, 국내외에 태권도를 보급, 확산하는 데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.

□ 우리 원은 지난 몇 년간 갖가지 사건들로 인해 일상 업무는 물론 사업 추진에 이르기까지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큰 홍역을 치렀습니다.

□ 따라서 우리 원은 개원 이래 처음으로 선거를 통해 선출된 최영열 원장을 중심으로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돼 세계태권도본부의 위상을 지켜나가는 데 사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□ 최영열 원장은 우리 원 정관과 규정에 따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위탁한 선거에서 적법한 절차에 따라 선출됐습니다.

□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일부 세력이 언론과 SNS를 통해 우리 원 원장을 모욕하고, 악의적인 음해를 서슴지 않으며, 우리 원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습니다.

□ 세계태권도본부인 우리 원은 태권도 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정당한 비판은 겸허히 수용하겠다는 자세를 견지해 왔습니다.

□ 그러나 우리 원과 원장에 대한 일부 세력의 모욕과 비방이 한계치를 넘어서고 있는 엄중한 상황입니다.

□ 따라서 우리 원과 우리 원 원장을 상대로 한 모욕을 비롯한 사실왜곡, 명예훼손, 허위사실유포 등 악의적인 행위들에 대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포함한 모든 수단을 강구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.

□ 우리 원은 더 이상 불손한 의도를 지닌 일부 세력으로 인해 태권도 발전을 위한 경장(更張)의 끈을 절대 늦출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□ 만약 우리 원이 참혹할 정도로 암울했던 질곡의 시기로 회귀한다면 우리 모두에게 치유할 수 없는 상처로 남을 것입니다.

□ 태권도 발전을 위하는 길이 무엇인지 현명하게 판단하고, 불순한 의도를 갖고 의혹을 만들어내는 일부 세력의 행위에 절대 현혹되지 않기를 바랍니다.

□ 지구촌 태권도 가족 여러분께서 태권도의 밝은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우리 원의 노력에 힘과 뜻을 하나로 모아 주신다면 신뢰받는 국기원으로 거듭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.

□ 고맙습니다.

2020년 2월 21일

국 기 원 

인사이드태권도의 다른기사 보기  
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
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
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(0)
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!   
확인
-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. (현재 0 byte / 최대 400byte)
-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. [운영원칙]
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(0)
가장 많이 본 기사
1
KTA, 코로나 피해 태권도장에 160억원 정부 지원 사업 추진
2
장애인태권도 국가대표들, 코로나 예방 속에서 구슬땀 훈련
격투기 대회도 신종 코로나 여파, TFC 드림 7 연기
격투기 대회도 신종 코로나 여파, TFC 드림 7 연기
개념없는 충북도의 충주무예마스터십 홍보
개념없는 충북도의 충주무예마스터십 홍보
충주무예마스터십, 화려한 개회식으로 막 올려
충주무예마스터십, 화려한 개회식으로 막 올려
포토뉴스
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
경기도 광명시 너부대로 35번길 15-19 A동 102호  |  Tel : 02-2615-5998   |  인터넷신문 등록번호:경기 아 50823
발행 인: 박성진  |  청소년보호책임자 : 박성진
Copyright © 2013 인사이드태권도. All rights reserved. mail to kaku616@gmail.com